고객지원

포스피드 고객지원입니다. 포스피드를 만드는 (주)헬로월드가 궁금하신가요?

  • 전체
  • 회원가입
  • 결제
  • 서비스/콘텐츠
  • 메뉴얼
  • 모바일
회원가입
포스피드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포스피드 홈페이지 메인화면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후 30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사용하신 후 유료 전환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사업자 등록번호가 없어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사업자등록번호가 없으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포스피드 서비스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매월 33,000원 입니다.
회원가입
샵인샵(shop in shop) 매장에서도 사용 할 수있나요?
샵인샵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프로그램 권장사양이 알고싶어요.
포스피드 최소 권장사양
❚ 운영체제 : 윈도우XP 이상 / 닷넷프레임웍 3.5 이상/메모리 2GB 이상
* 닷넷프레임웍 3.5 : 윈도우 운영체제 프로그램이며,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10~15분 소요 (프로그램 설치 시 자동 업데이트 진행)
회원가입
프로그램 설치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프로그램 설치는 평균 10~15분 정도 소요되며 추가로 사용방법 설명으로 다소 시간이 소요될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회원가입
프로그램 설치시 매장으로 방문설치가 가능한가요?
포스피드는 컴퓨터 원격지원을 통해 설치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방문설치가 어려운점 양해바랍니다.
회원가입
인터넷 연결이 필수인가요?
포스피드 서비스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
자동결제는 무엇인가요?
최초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정보를 통해서 정기 결제가 이뤄지기 때문에 다시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포스피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최초 결제 시 등록하신 결제 정보가 변경될 경우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통장/신용카드 만료, 분실, 교체 등)
결제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해주나요?
이용 요금이 출금된 다음달 1-10일 사이에 출금월 1일 날짜로 발행됩니다.
예) 1월 10일 출금시 2월 10일까지 발행(작성일자 1월 1일)
결제
이용요금이 2번 결제되었어요.
등록해주신 통장/신용카드 의 잔액부족, 한도초과 로 인해 재 출금시도시 다음달 결제날과 비슷한 경우 2번 중복 결제로 문의 주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결제
이용요금 결제는 언제마다 이루어지나요?
최초 포스피드를 설치를 받은 다음달부터 결제가 진행됩니다
예) 10월 1일에 설치 시 매월 1일 결제
결제
이용요금은 선결제 인가요? 후불결제 인가요?
포스피드 이용요금은 선결제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결제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센터 1599-6884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포스피드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는 자동결제이며 신용카드 또는 통장계좌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콘텐츠
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포스피드 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콘텐츠
포스피드가 실행이 안돼요
포스기 또는 컴퓨터를 강제로 종료하는경우 저장된 데이터가 손상되어 실행이 안되는 경우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센터 1599-6884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콘텐츠
포스피드 아이콘이 사라졌어요
1. 바탕화면 마우스 우클릭,
2. 보기 또는 아이콘정렬순서
3. 바탕화면 아이콘 표시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서비스/콘텐츠
고객센터 연락처를 못 찾겠어요.
포스피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 1599-6884
서비스/콘텐츠
여러대의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포스피드 프로그램은 다중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메뉴얼
배달대행사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배달대행사 연동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센터 1599-6884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메뉴얼
메뉴 등록/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메뉴설정(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 영상 https://youtu.be/xM4kiUvCE-s
메뉴얼
CID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CID설정(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뉴얼
배달동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배달동설정(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뉴얼
배달의민족 연동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주문접수 연동(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뉴얼
모바일 앱(APP)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포스피드 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모바일 앱(APP) 에서도 주문접수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앱 에서도 주문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모바일 앱(APP) 에서도 배달대행 접수가 가능한가요?
안드로이드 OS의 경우, 모바일 앱을 통해 배달대행 접수가 가능합니다.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포스피드 서비스를
해지하시겠어요?

포스피드를 해지하시려면 아래의
해지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지 신청후, 1~5영업일 이내 해지처리 해드리며,
해지 신청을 한 기간동안은 과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해지 신청 접수를 해주셔야만 해지처리가 됩니다

회사소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헬로월드

IT와 더불어 사는 기업, IT 융합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 창조적 혁신 플랫폼, 지속적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플랫폼 솔루션 기업, 당신의 성공을 위한 준비된 파트너. 헬로월드와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주식회사 헬로월드는 IT와 함께 더불어 사는 "맛"을 알게 해주는 젊은 스타트 벤처 기업입니다.
디자인, 기술, 마케팅 3대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선도하며, IT기술을 활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적 가치 창출, 사회적 책임의식 그리고 사회적 공헌 활동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항상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실행하고 도전하는 정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CI

enternet(network)로 세상의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 단순한 열정이 아닌 상호간의 신뢰를 미덕으로 삼는 색

  •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색

오시는 길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8길 60 지트라움빌딩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헬로월드(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배달주문관리 및 원터치 배달대행 프로그램 포스피드 서비스(이하 ‘포스피드’라 함)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를 가입한 자(이하 ‘사용자’라 함)와 회사간에 권리, 의무 및 제반절차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이라 함은 포스피드와 계약하여 이용하는 모든 사람 또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이라 함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포스피드 PC·APP·Web 등의 배달주문관리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3. ‘주문관리’이라 함은 서비스로 접수된 주문을 회사의 클라우드 서버에 사용자가 열람할 수 있게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주문연동’이라 함은 사용자가 서비스에 연동할 주문의 항목지정 또는 영수증 양식 등을 제공해줌으로써 서비스가 설치된 하드웨어 내에 발생한 주문을 서비스로 옮겨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원터치 배달대행’이라 함은 회사와 정식 제휴한 배달대행사 중 사용자와 계약된 배달대행사를 서비스와 연결해주고 배달대행을 서비스 내에서 원터치로 보낼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서비스 이용료’이라 함은 사용자가 계약을 체결한 뒤 계약 기간 중에 매월 부과되는 요금을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약관에서 별도로 규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포스피드 이용약관(이하, ‘이용약관’이라 함) 제2조를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사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posfeed.co.kr) 초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홈페이지 및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 내용이 판매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

③ 사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적용일 이전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 약관에 의한 이용계약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자는 어떠한 이용해지의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④ 회사가 본 조 제2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사용자에게 적용일 전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

① 회사는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 개별 운영 정책 등(이하 ‘운영정책’이라 함)을 제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합니다. 운영정책은 이 약관과 더불어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함)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중 특정 서비스에 관한 약관(이하 ‘개별약관’이라 함)을 별도로 제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개별약관에 동의한 경우 개별약관은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고 개별약관에 이 약관과 상충되는 내용이 있을 경우 개별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③ 본 약관에 의해 사용자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이용약관의 내용을 숙지하고 사용자와 회사간의 권리 및 의무관계에 대해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이하, ‘이용신청자’라 함)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며, 이에 대해 회사가 심사를 거쳐 승낙함으로써 성립한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서비스 계정을 발급해주거나 문자 또는 기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신청자는 회사가 별도로 요청하는 증빙서류가 있는 경우 신속히 제출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서류를 제출하는 시점까지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서비스 가입을 신청한 자 중에서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을 신청한 자가 이 약관 및 회사의 다른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 등(예)주민등록번호, 사업자번호 등)을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회사로부터 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사용자가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하는 경우

  5. 기술적 지장 등으로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이 어려운 경우

  6. 가입을 신청한 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필수 서류 또는 회사가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등 기타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7.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 등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④ 사용자는 회원가입정보와 관련하여 주소지 또는 서비스 이용료 납부를 위한 통장계좌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통지의 지연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설치를 완료한 시점에서 사용자에게 서비스 지원을 하며, 계약당시 지정한 출금예정일이 경과한 시점부터 매 월 서비스 이용료를 청구합니다.


 제6조 (대리행위 및 보증의 부인)

① 회사는 사용자와 배달 주문 요청자(이하, ‘주문고객’이라 함)간의 배달 음식에 대한 재화 또는 용역 등(이하 ‘상품’이라 함)의 원활한 거래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나 상품의 판매 또는 주문고객에 관련하여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사용자 또는 주문고객을 대리하는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거래와 관련하여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주문연동 정보의 진실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장애 등 제3자의 귀책사유 및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사항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전체 서비스 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이 되는 경우

    3.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료를 1회 이상 미납하는 경우

    4. 이 약관 또는 회사의 다른 서비스 약관 및 정책 등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다른 사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성에 따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사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본 조에 따라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이러한 사실을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 공지를 통해 통지합니다. 단, 기술적 장애 사유 등의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우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서비스의 문제점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우선적으로 해당문제를 해결하며, 신속한 해결이 곤란한 경우에는 사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절차를 안내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등 관련기관으로부터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 약관 이 외의 목적으로 사용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용자에 대한 사전 통보 없이 해당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자료를 수사기관의 수사목적의 요청 및 기타 공공기관이 관련 법류에 따른 절차를 통해 요청하는 경우 사용자의 동의 없이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통지)

① 회사는 이 약관과 관련한 통지 시 사용자가 제공한 (휴대)전화번호나 서비스 공지 등의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본 조 제1항의 통지수단 중 2개 이상의 방법을 병행하여 통지합니다.

③ 사용자는 회사에 실제로 연락가능한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④ 사용자가 전항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및 주문관리)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사용자 가입 승인 이후에 가능합니다.

② 사용자는 서비스의 로그인 정보(ID 및 Password)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회사는 사용자의 귀책사유에 따른 로그인 정보 분실 및 제3자 사용 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사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 및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④ 사용자의 주문관리는 사용자의 하드웨어가 아닌 회사가 위탁 운영하는 KT-Cloud 서버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⑤ 사용자는 주문관리 기능을 통하여 주문고객의 주문은 열람 및 보관할 수 있으나, 위 사안과 관련하여 주문고객으로부터 계속적인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주문고객의 주문정보를 사용자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⑥ 사용자가 서비스 계약해지를 할 경우, 주문관리 중인 모든 내역에 대하여 별도의 삭제요청을 하지 않을 시 회사는 사용자와 약속한 보관기간까지 안전하게 KT-Cloud 서버에 보관합니다.  

⑦ 사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 등을 통해 게시 및 안내하는 공지사항 등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거나 오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료)

① 서비스 이용료는 서비스 설치가 완료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하며 상호 합의한 유예기간은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와 사용자가 협의하여 작성한 서비스 계약서상에 기재한 월 사용료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제12조 (주문연동)

① 사용자는 계약체결 후, 회사가 서비스 설치 업무를 수행할 때 주문연동 할 항목을 지정해야만 주문연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주문연동 항목 경우, 어떠한 경우에서도 저장 및 보관하지 않습니다.

② 사용자는 서비스 사용 중 추가 주문연동이 필요한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1599-6884)로 문의하여 주문연동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③ 사용자가 신청한 주문연동 매체가 이미 회사 내 구현된 고정양식이 있을 경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고정양식을 제공합니다.

④ 사용자가 신청한 주문연동 매체가 회사 내 구현된 고정양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해당 주문매체에 대한 상세정보와 출력된 영수증 사진 3 ~ 4장 이상 요구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구현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⑤ 사용자가 신청한 주문연동 매체가 주문연동이 불가한 매체인 경우, 회사는 이를 사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⑥ 사용자의 POS H/W 또는 PC 장애, 네트워크 장애, 전원 장애 등으로 인해 주문연동이 불가하여 피해를 받을 경우 회사는 위 내용에 대한 책임 및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⑦ 회사는 위 경우를 제외한 회사내부 장애로 인한 주문연동이 불가한 경우 사용자의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공지사항 등을 통해 최대한 신속히 고지하며, 내용에 따라 장애 복구 시간이 길어질 경우 장애 복구까지 각 주문매체로 사용해야 합니다.  


제13조 (원터치 배달대행)

①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제휴가 이루어진 배달대행사를 업데이트하여 그 목록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사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된 배달대행사의 목록 범위 내에 배달대행사와 사전에 계약을 체결해야만 원터치 배달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와 배달대행사간의 계약체결을 돕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와 배달대행사간의 배달 음식에 대한 재화 또는 용역 등의 원활한 거래를 위해 원터치 배달대행을 제공하나 배송사고, 상품누락, 분쟁 등에 관련하여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관여하지 않습니다.

⑤ 사용자의 POS H/W 또는 PC 장애, 네트워크 장애, 전원 장애 등으로 인해 원터치 배달대행이 불가하여 피해를 받는 경우 회사는 위 내용에 대한 책임 및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⑥ 배달대행사의 서버장애 등의 문제로 인해 사용자가 피해를 받을 경우 회사는 위 내용에 대한 책임 및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⑦ 회사는 위 경우를 제외한 회사 내부 장애로 인한 원터치 배달대행이 불가한 경우 사용자의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공지사항 등을 통해 최대한 신속히 고지하며, 내용에 따라 장애 복구 시간이 길어질 경우 배달대행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제14조 (이용계약의 종료)

①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5조에 따라 체결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 및 회사의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회사로부터 그 시정을 요구받은 후 7일 이내에 이를 시정하니 아니한 경우

  2. 압류 및 가압류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및 합병 등으로 이용계약의 이행이 불가능해진 경우

  3.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사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명예 실추 등 유/무형적 손해를 입은 경우

  4. 제5조 제3항의 승낙 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5. 기타 회사가 판단한 합리적인 사유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의 해지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② 사용자의 의사로 이용계약의 해지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희망 일로부터 10일 전까지 해지 신청서를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해지 신청서상 해지희망일까지의 서비스 이용료 또는 미납 요금을 일시 납부해야 해지가 가능합니다.

③ 사용자는 제7조 3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의 중단 이후 1년간 계속해서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서면 통지로써 본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조에 의한 이용계약의 해지는 기발생한 양당사자의 권리관계 및 손해배상 청구권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양도금지)
① 사용자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에 따른 일체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업습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가 본 조를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권한을 가지며, 기존 사용자에 대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손해배상)
①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사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포스피드 보상정책”에 따라 배상합니다.

②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호 합의한 유예기간 동안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에 의한 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사용자와 주문고객 간의 원활한 거래를 돕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사용자의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 또는 주문고객과의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사용자는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는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고객센터(1599-6884)를 통하여 예외적으로 당해 분쟁에 개입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회사의 결정을 신의칙에 입각하여 최대한 존중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제7조 1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사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 또는 로그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에서 제공한 이용약관 및 개별약관의 변경, 사용자 공지사항 등의 의무확인을 게을리하여 밸상한 사용자의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관할 법원)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호의적으로 처리하며, 본 약관과 관련된 소송이 발생할 경우 그 관할법원은 회사 소재지 법원으로 합니다.  


제19조 (본 약관의 적용)

본 약관은 별도의 정함이 없는 이상 회사의 다른 이용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부칙>

공지일자 : 2021년 5월 10일

적용일자 : 2021년 6월 01일

이전 서비스 이용약관 보기

적용일자

주식회사 헬로월드(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과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표준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정보통신망법 제 27조의 2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합니다.



 1.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특정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 문자 · 음성 ·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경우에는 그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의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떤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posfeed.co.kr)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쉽게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관련 법령 또는 내부 운영규정의 변경에 따라 개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고객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가 보유하는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이용 · 제공내역,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한 동의내역을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이 경과한 것으로 판명되는 등 정정 · 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수정합니다.

(2) 서비스 가입정보의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사이버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또는 고객센터(1599-6884)에 전화 문의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게 이메일로 연락하는 경우에도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 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적법한 위임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위임장 및 본인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 등을 제출 받아 정확히 대리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4)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이 완료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미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그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합니다.

(6) 고객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고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스스로 부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거나, 회사에 통보하지 않아서 회사가 알 수 없는 고객정보의 변동으로 인한 책임은 고객 자신에게 귀속됩니다.

(7) 고객이 타인 정보의 도용이나 침해, 허위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서비스 해지 및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으며 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8) 고객이 개인정보의 열람 · 제공을 반복적으로 요구하는 등 업무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거나 그 분량이 상당하여 비용이 드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요구를 연기 또는 거절하거나 업무처리에 따른 실비(복사비 등)를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 명: 최준용
  • 소 속: 사업본부
  • 전 화: 1599-6884
  • 메 일: gimhecjy@helloworlds.co.kr

개인정보고충처리책임자

  • 성 명: 안단비
  • 소 속: 경영전략팀
  • 전 화: 1599-6884
  • 메 일: andanbi42@helloworlds.co.kr



4.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방법회사는 이용자의 쿠키(cookie)를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 등을 통하여 그 수집범위 및 수집 · 이용 목적을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하여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집 및 이용 목적

수집 및 이용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포스피드

-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 식별
- 고객상담 및 A/S 처리업무
- 부정 이용방지
- 서비스 개선 리서치 및 관리
- 알림 서비스

- 필수항목: 상호명, 성명,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

- 선택항목: 상호주소,
상호전화번호

서비스 가입기간 동안 이용하고, 요금전산 과·오납 분쟁대리를 위하여 해지 후 요금완납 후 6개월까지 이용

- PC · APP 프로그램 서비스

- 필수항목: 상호명, 성명, 휴대폰번호, 상호주소, 상호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 선택항목: 사용중인 주문 중개 서비스 및 배달대행 서비스, CID 장비, POS S/W

- 서비스 이용요금 정기결제(CMS)
- 서비스 이용요금 환불처리

[정기 계좌이체 결제]

(필수) 예금주 이름, 예금주 생년월일,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휴대폰 번호, 사업자 번호

 

[정기 신용카드 결제]

(필수) 소유주 이름, 소유주 생년월일, 카드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유형, 예금주 휴대폰 번호, 사업자 번호

- 서비스 이용품질 개선
- 상담문의 정보의 통계분석

- 수집한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이용 시
생성기록

 




6.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1)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가입신청서 등 각종 서면을 작성하는 경우, 회사의 유선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가입신청서를 작성한경우, 고객에게 부여된 서비스 고유 계정(ID/PW)으로 최초로 접속한 뒤 이용약관 등 동의한 경우에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그 밖에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PC · APP 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편의 제공 등 업무 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 보관 · 처리 · 이용 · 제공 · 관리 · 파기 등(이하 "처리")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는 경우 그 위탁업무의 내용, 수탁자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수탁사 중 ‘고객 유치 및 품질 관리’를 영업파트너에 재위탁하는 경우 그 업체정보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계약 등을 통하여 법상 개인정보 보호규정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및 사고 발생 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개인정보의 반환 및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4) 회사는 고객의 동의 없이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그러한 필요가 생기는 경우 위탁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고객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수탁자

위탁업무내용

㈜마이더소프트

원격지원 서비스

㈜코퍼레이션, ㈜카카오, ㈜KLCNS

고객상담 채팅 서비스

㈜다우기술, ㈜LG U+

SMS/MMS 발송 서비스

㈜효성에프엠에스

자동이체(CMS) 서비스

 딜리셔스브라더 등 126개사

서비스 고객유치, 설치대행, 유지, 관리, 상담, A/S, 품질관리




8. 개인정보의 이용·보관 기간

(1)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가입기간 동안 이용 · 보관함을 원칙으로 하고 요금정산, 과 · 오납 등에 관한 분쟁에 대비하기 위하여 서비스 해지 또는 요금완납 후 6개월까지 보유 · 이용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기간이 도래하거나, 조건이 성취되는 때까지 필요한 범위 내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그 예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10년(상법)

②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5년(상법)

③ 고객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요금납부내역(청구액, 수납액, 수납일시, 요금납부 방법 등), 기타 거래에 관한 장부: 관련 국세의 법정신고기한이 경과한 날로부터 5년(국세기본법)

④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공급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⑥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불만 또는 분쟁 처리 시부터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⑦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의 사용자가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사실에 관한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기록자료,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 사용자가 정보통신망에 접속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정보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접속지의 추적자료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1)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그 동의 받은 기간

2) 서비스가 해지 등으로 종료되었으나 이용요금(기타 거래대금을 포함)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그 요금을 완납할 때까지

3) 서비스가 해지 등으로 종료되었으나 신규가입 혜택 부정이용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서비스 해지후 3년까지 (사업자번호에 한하여 보관)

4) 회사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9.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이 달성되거나 그 보유 ·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경우 고객의 동의, 이용약관,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회사는 서면에 기재된 개인정보의 경우에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며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된 개인정보의 경우에는 그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해 고객은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고객센터(1599-6884)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면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이메일: gimhecjy@helloworlds.co.kr / andanbi42@helloworlds.co.kr

(2) 회사는 고객이 동의철회를 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 고객의 요청에 따라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접속기록의 위 · 변조 방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갑작스러운 바이러스 출현 시에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하는 보안장치(SSL 등)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분석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필요 ·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을 직접 상대하여 상담, 고객유치, CRM(마케팅 등) 업무를 수행하는 자

②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그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③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3)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합니다.

4) 회사는 직원 입사 시 비밀유지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관한 책임을 명확히 합니다.

6)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7) 회사는 고객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스스로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8) 회사는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 사고로 인하여 개인정보의 도난,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합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센터로 고객 문의 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메일: gimhecjy@helloworlds.co.kr / andanbi42@helloworlds.co.kr

2) 전화번호: 1599-6884

3) 주 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18길 60 지트라움빌딩 지하 1층

(3) 전화상담은 평일 09:30 ~ 18:30, 토요일 11:00~18: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4)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 이메일 privacy@kisa.or.kr / 홈페이지 http://privacy.kisa.or.kr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국번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전화 182 / 홈페이지 http://cyberbureau.police.go.kr  



13.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1)목적

회사는 행정안전부 "표준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며, 영상정보보호 관련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7항에 의거하여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회사의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포함하여 공개하여 정보주체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2)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개인의 사생활을 현저히 침해할 우려가 있는 장소(화장실 등)의 내부를 볼 수 있는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서 허용된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건물, 시설, 인명의 안전 및 보안, 질서유지를 위하여 회사의 업무용 시설에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3)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대수 및 영상정보처리 업무 위탁

회사가 업무공간으로 소유·임대하고 있는 건물의 시설안전 및 보안, 질서유지를 위하여 일부 공개된 장소에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고, 출입통제 및 보안을 위하여 건물의 출입구 및 통신선로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건물의 통신선로 주변에 대한 영상정보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영상정보 수집, 보관, 관리, 이용, 파기를 회사 내부 규정에 따라 시행하고 있습니다.

(4) 영상정보 보호책임자

성 명: 안단비

소 속: 경영전략팀

전 화: 1599-6884

메 일: andanbi42@helloworlds.co.kr

(5) 영상정보의 관리기준회사에서 설치·운영하는 영상정보처리기기는 24시간 연속으로 촬영하며 촬영장소의 건물 내에 최대 15일 보관 후 자동 파기합니다. 단, 다른 법령에 별도로 보관기간이 규정되어 있거나 영상정보를 보관해야 할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15일을 초과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6) 정보주체의 권리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조에서 정한 권리에 기하여 회사에 영상정보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요청할 수 있는 내용을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보주체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2) 그 외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영상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장소는 본인이 촬영된 영상정보처리기기가 설치된 회사 내에서 열람·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정보주체 요구에 대한 처리회사는 정보주체의 요청에 대하여 적정한 지 여부를 판단한 후 지체 없이 처리해 드리며,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처리 불가사유를 알려드립니다.정보주체의 요청에 대한 처리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는 정보주체의 열람 등의 요구에 대하여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 인지를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과 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 인감증명서 등)를 제출 받아 확인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정보주체의 열람 등의 요구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각호에 해당될 경우 열람 등을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사유를 정보주체에게 알려드려야 합니다.

①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하여 이미 파기한 경우

②기타 정보주체의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3) 회사는 영상정보의 열람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 다음의 각 호의 사항을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①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을 요구한 정보주체의 성명 및 연락처

②정보주체가 열람 등을 요구한 개인영상정보 파일의 명칭 및 내용

③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의 목적

④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을 거부한 경우 그 거부의 구체적 사유

⑤정보주체에게 개인영상정보 사본을 제공한 경우 영상정보의 내용과 제공 사유(8) 기타사항의 준용본 방침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 및 영상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규정 내용을 준용합니다.



14. 고지의 의무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년 06월 01일에 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전에 서비스 프로그램 내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합니다.

이전 개인정보 처리방침 보기

적용일자

주식회사 헬로월드(이하"회사"라함)가 제공하는 포스피드 PC 서비스(이하 "포스피드"라 함)을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인 사장님(이하 “사장님”라 함)이 자체 서비스 결함에 의해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또는 사장님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해를 입거나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이하 “서비스 장애”라 함) 사장님은 회사가 제공하는 보상 기준에 의거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장애 발생사유가 이용약관 제6조(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와 제9조(회사의 면책)에 해당하는 경우 손해배상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또한 "무료체험기간" 중 발생한 서비스 장애의 경우와 "월 이용료 1회 미만 납부"한 사장님의 경우, 본 보상정책으로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보상 상세 요건 및 절차]

* 서비스 장애 요건
-       포스피드 자체 서비스 결함에 의해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
-       사장님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해를 입거나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

* 보상신청 절차
-       서비스 장애시 먼저 전화기록을 남기시고 장애 종료 후 거래 영업점 등으로 보상신청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보상 신청시 접수된 보상신청 건에 대해 녹음 기록 또는 서비스 처리 데이터를 근거로 보상 정책 기준을 적용하여 보상 여부를 심사합니다.
-       보상은 보상 신청이 접수된 건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       서비스 장애 보상은 신청 접수 후 14일 내에 처리할 예정이나, 경우에 따라 사실관계 확인이나 자료확보 등에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보상제외사항
-       전화기록 또는 전산상의 근거가 없는 사항에 대해서는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무료체험기간 중 발생한 서비스 장애의 경우 본 보상정책에 따라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월 이용료 1회 미만 납부한 사장님의 경우 본 보상정책에 따라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이용약관 제6조(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 및 제9조(회사의 면책)에 해당하는 경우, 본 보상정책으로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포스피드 서비스 장애 보상 정책기준]

장애시간

보상기준

비고

1시간미만

없음

1시간미만

없음

1시간 이상 5시간 미만

이용료의 10% 페이백

포스피드 금월 이용료 계산 페이백 (VAT포함 금액)
- 장애발생일 기준 당월 이용료 페이백

- 단, 이용료 정산입금 이후 이용료 청구 계좌 또는 카드로 페이백 적용

- 24 시간 이상의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이용료 100% 페이백 외 통상 손해 등을 고려하여 초과 보상을 산정할 예정

5시간 이상 12시간 미만

이용료의 50% 페이백

12시간 이상 24시간 미만

이용료의 100% 페이백

24시간 이상

자체공지 (이용료 100% 페이백 외 초과 보상제공)


- 공고 일자 : 2020년 02월 19일

- 시행 일자 : 2020년 02월 26일

이전 보상정책 보기

적용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