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포스피드 고객지원입니다. 포스피드를 만드는 (주)헬로월드가 궁금하신가요?

포스피드 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파트너님,​ 포스피드입니다.​ 당사 고객센터 운영 및 원격 지원 업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022년 추석 연휴 공휴일에 따라고객센터의 채팅/전화상담 및 원격 지원 업무가 중단됩니다.

​[고객 센터 휴무기간]
2022년 9월 10일(토) 추석당일​

[주의사항]​ 추석 연휴 동안 매장 영업이 예정되어 있는 점주님들 중 ‘배달대행사 변경’ ‘배달 앱 연동’ 추가 또는 계획이 있을 경우​ (2022.09.08 목요일) 추석연휴기간 전에 포스피드 카카오 채널로 연동 요청을 하여 공휴일 영업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주의사항과 같이 배달앱/대행사를 변경 예정이신 점주님께서는 공휴일 전 미리 변경하여 포스피드 카카오 채널로 요청 주세요.
# 추석 연휴 기간에는 배달앱/대행사 변경이 불가하므로 휴일이 끝나고 9월 13일 부터 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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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피드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포스피드 홈페이지 메인화면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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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후 30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사용하신 후 유료 전환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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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등록번호가 없어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사업자등록번호가 없으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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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본사와 B2B계약의 존재 유무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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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shop in shop) 매장에서도 사용 할 수있나요?
샵인샵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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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권장사양이 알고싶어요.
포스피드 최소 권장사양
❚ 운영체제 : 윈도우XP 이상 / 닷넷프레임웍 3.5 이상/메모리 2GB 이상
* 닷넷프레임웍 3.5 : 윈도우 운영체제 프로그램이며,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10~15분 소요 (프로그램 설치 시 자동 업데이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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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설치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프로그램 설치는 평균 10~15분 정도 소요되며 추가로 사용방법 설명으로 다소 시간이 소요될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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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설치시 매장으로 방문설치가 가능한가요?
포스피드는 컴퓨터 원격지원을 통해 설치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방문설치가 어려운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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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연결이 필수인가요?
포스피드 서비스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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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결제는 무엇인가요?
최초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정보를 통해서 정기 결제가 이뤄지기 때문에 다시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포스피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최초 결제 시 등록하신 결제 정보가 변경될 경우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통장/신용카드 만료, 분실, 교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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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해주나요?
이용 요금이 출금된 다음달 1-10일 사이에 출금월 1일 날짜로 발행됩니다.
예) 1월 10일 출금시 2월 10일까지 발행(작성일자 1월 1일)
결제
이용요금이 2번 결제되었어요.
등록해주신 통장/신용카드 의 잔액부족, 한도초과 로 인해 재 출금시도시 다음달 결제날과 비슷한 경우 2번 중복 결제로 문의 주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결제
이용요금 결제는 언제마다 이루어지나요?
최초 포스피드를 설치를 받은 다음달부터 결제가 진행됩니다
예) 10월 1일에 설치 시 매월 1일 결제
결제
이용요금은 선결제 인가요? 후불결제 인가요?
포스피드 이용요금은 선결제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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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센터 1599-6884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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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포스피드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는 자동결제이며 신용카드 또는 통장계좌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콘텐츠
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포스피드 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콘텐츠
포스피드가 실행이 안돼요
포스기 또는 컴퓨터를 강제로 종료하는경우 저장된 데이터가 손상되어 실행이 안되는 경우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센터 1599-6884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콘텐츠
포스피드 아이콘이 사라졌어요
1. 바탕화면 마우스 우클릭,
2. 보기 또는 아이콘정렬순서
3. 바탕화면 아이콘 표시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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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연락처를 못 찾겠어요.
포스피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 1599-6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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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대의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포스피드 프로그램은 다중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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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대행사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배달대행사 연동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센터 1599-6884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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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 등록/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메뉴설정(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 영상 https://youtu.be/xM4kiUvCE-s
메뉴얼
CID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CID설정(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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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동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배달동설정(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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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연동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그램 메인화면 → 설정 → 주문접수 연동(우측)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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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APP)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포스피드 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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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APP) 에서도 주문접수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앱 에서도 주문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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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APP) 에서도 배달대행 접수가 가능한가요?
안드로이드 OS의 경우, 모바일 앱을 통해 배달대행 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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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피드 서비스
해지가 필요하신가요?

해지를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의 절차를 따라 진행해주세요.
‍포스피드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연락 (카카오톡 및 유선 상담)
2. 연결되신 고객센터의 상담사에게 해지 의사를 밝힙니다.
3.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지신청이 완료됩니다.
고객님께서는 약정일 (매월 출금일) 기준 5일 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지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당사는 제품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하여 해지 사유와 같은 몇 가지 항목을 점주님께 확인합니다. 따라서 단순한 해지 요청만으로는 처리되지 않으며, 고객센터로 연결된 상담사와 함께 해지 신청을 진행하셔야합니다. 당월 출금예정일이 5일 미만 남은 시점에서 해지 신청을 하신 경우 당월 이용료는 부과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부터 해지 처리 완료됩니다.

회사소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헬로월드

IT와 더불어 사는 기업, IT 융합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 창조적 혁신 플랫폼, 지속적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플랫폼 솔루션 기업, 당신의 성공을 위한 준비된 파트너. 헬로월드와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주식회사 헬로월드는 IT와 함께 더불어 사는 "맛"을 알게 해주는 젊은 스타트 벤처 기업입니다.
디자인, 기술, 마케팅 3대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선도하며, IT기술을 활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적 가치 창출, 사회적 책임의식 그리고 사회적 공헌 활동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항상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실행하고 도전하는 정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CI

enternet(network)로 세상의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 단순한 열정이 아닌 상호간의 신뢰를 미덕으로 삼는 색

  •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색

오시는 길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8길 60 지트라움빌딩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헬로월드(“당사”)가 제공하는 배달주문관리 및 원터치 배달대행 프로그램 서비스(“포스피드”)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를 가입한 자(“이용자”)와 “당사”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포스피드와 계약하여 이용하는 모든 사람 또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포스피드 PC·APP·Web 등의 배달주문관리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3) “주문관리”라 함은 서비스로 접수된 주문을 회사의 클라우드 서버에 사용자가 열람할 수 있게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주문연동”이라 함은 사용자가 서비스에 연동할 주문의 항목지정 또는 영수증 양식 등을 제공해줌으로써 서비스가 설치된 하드웨어 내에 발생한 주문을 서비스로 옮겨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원터치 배달대행”이라 함은 회사와 정식 제휴한 배달대행사 중 사용자와 계약된 배달대행사를 서비스와 연결해주고 배달대행을 서비스 내에서 원터치로 보낼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서비스 이용료”이라 함은 사용자가 계약을 체결한 뒤 계약 기간 중에 매월 부과되는 요금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게시 및 개정)

1) “당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화면과 서비스 내 별도 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당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당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서비스” 페이지 내 별도화면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공지 외에 전자우편, 휴대폰메시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방법을 통해 별도로 고지할 수 있습니다.
4) “당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고지하면서 공지 기간 내에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됨을 명확히 하였음에도, “이용자”가 해당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약관의 효력)

1) “당사”는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 별도의 계약  등을 체결할 수 있으며, 해당 계약은  이 약관과 더불어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함)의 일부를 구성하고, 이용계약에 이 약관과 상충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이용계약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의해 “이용자”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이용약관의 내용을 숙지하고 “이용자”와 “당사”간의 권리 및 의무관계에 대해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이용신청자”)가 “당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며, 프로그램 설치시 이 약관에 동의하고 이에 대해 “당사”가 심사를 거쳐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당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서비스 계정을 발급해주거나 문자 또는 기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신청자”는 “당사”가 별도로 요청하는 증빙서류가 있는 경우 신속히 제출하여야 하며, “당사”는 해당 서류를 제출하는 시점까지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당사”는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당사”는 제(1)항에 따라 “서비스” 가입을 신청한 “이용신청자” 중에서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신청자” 가 이 약관 및 “당사”의 다른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당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 등(예)주민등록번호, 사업자번호 등)을 이용한 경우
   다. 유효하지 않은 기본정보, 정산정보, 사업자등록증(말소 등) 등을 제출한 경우
   라.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마.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한 신청의 경우
   바. 회사로부터 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사용자가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하는 경우
   사. 기술적 지장 등으로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이 어려운 경우
   아. “이용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필수 서류 또는 “당사”가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등 기타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자.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 등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4) “이용자”는 회원가입정보와 관련하여 주소지 또는 “서비스 이용료” 납부를 위한 통장계좌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당사”는 통지의 지연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당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설치를 완료한 시점에서 “이용자”에게 “서비스” 지원을 하며, 계약당시 지정한 출금예정일이 경과한 시점부터 매 월 서비스 이용료를 청구합니다.


제 6조(계약기간)

1) 본 약관에 따른 계약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월별 계약, 계약기간 만료 5일 전까지 서면에 의한 반대의 의사 표시가 없는 한 계약기간은 동일한 조건으로 1달간 자동 갱신됩니다.
2) 전항에 따라 계약이 자동 연장되는 경우, “이용자”가 연장된 계약기간 중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7조(서비스 이용료 대금결제 및 환불)
1) “서비스 이용료”는 “서비스” 설치가 완료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하며, 상호 합의한 유예기간은 계산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2) “서비스 이용료”는 “당사”와 “이용자”가 협의하여 서비스 계약서상에 기재한 월 사용료 금액을 적용합니다.

제8조(대리행위 및 보증의 부인)

1) “당사”는 “이용자”와 배달 주문 요청자(“주문고객”)간의 배달 음식에 대한 재화 또는 용역 등(이하 “상품”)의 원활한 거래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나 상품의 판매 또는 주문고객에 관련하여 “당사”의 어떠한 행위도 “이용자” 또는 “주문고객”을 대리하는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당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거래와 관련하여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주문연동 정보의 진실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제9조(주문연동)

1) “이용자”는 “이용 계약” 체결 후, 회사가 “서비스” 설치 업무를 수행할 때 주문연동할 항목을 지정해야만 주문연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주문연동 항목의 경우, 어떠한 경우에서도 저장 및 보관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사용 중 추가 주문연동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1599-6884)로 문의하여 주문연동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신청한 주문연동 매체가 이미 “당사” 내 구현된 고정양식이 있을 경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고정양식을 제공합니다.
4) “이용자”가 신청한 주문연동 매체가 “당사” 내 구현된 고정양식이 없는 경우, “당사”는 해당 주문매체에 대한 상세정보와 출력된 영수증 사진 4장 이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구현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5) “이용자”가 신청한 주문연동 매체가 주문연동이 불가한 매체인 경우, “당사”는 이를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6) “이용자”의 POS H/W 또는 PC 장애, 네트워크 장애, 전원 장애 등으로 인해 주문연동이 불가하여 피해를 받을 경우 “당사”는 위 내용에 대한 책임 및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7) “당사”는 위 경우를 제외한 “당사”의 내부 장애로 인한 주문연동이 불가한 경우 “이용자”의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공지사항 등을 통해 최대한 신속히 고지하며, 내용에 따라 장애 복구 시간이 길어질 경우 장애 복구까지 각 주문매체로 사용해야 합니다.

제10조(원터치 배달대행)
1) “당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제휴가 이루어진 배달대행사를 업데이트하여 그 목록을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2)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된 배달대행사의 목록 범위 내에 배달대행사와 사전에 계약을 체결해야만 원터치 배달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당사”는 “이용자”와 배달대행사간의 계약체결을 돕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4) ”당사”는 “이용자”와 배달대행사간의 배달 음식에 대한 재화 또는 용역 등의 원활한 거래를 위해 원터치 배달대행을 제공하나 배송사고, 상품누락, 분쟁 등에 관련하여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관여하지 않습니다.
5) “이용자”의 POS H/W 또는 PC 장애, 네트워크 장애, 전원 장애 등으로 인해 원터치 배달대행이 불가하여 피해를 받는 경우 “당사”는 위 내용에 대한 책임 및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6) 배달대행사의 서버장애 등의 문제로 인해 사용자가 피해를 받을 경우 “당사”는 위 내용에 대한 책임 및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7) “당사”는 위 경우를 제외한 회사 내부 장애로 인한 원터치 배달대행이 불가한 경우 “이용자”의 전화번호, 서비스 공지사항 등을 통해 최대한 신속히 고지하며, 내용에 따라 장애 복구 시간이 길어질 경우 배달대행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제11조(서비스 이용 및 주문관리)

1) “서비스” 이용은 “당사”의 “이용자” 가입 승인 이후에 가능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의 로그인 정보(ID 및 Password)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당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에 따른 로그인 정보 분실 및 제3자 사용 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 및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의 주문관리는 “이용자”의 하드웨어가 아닌 회사가 위탁 운영하는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5) “이용자”는 주문관리 기능을 통하여 주문고객의 주문은 열람 및 보관할 수 있으나, 위 사안과 관련하여 주문고객으로부터 계속적인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주문고객의 주문정보를 사용자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가 “서비스” 계약해지를 할 경우, 주문관리 중인 모든 내역에 대하여 별도의 삭제요청을 하지 않을 시 “당사”는 “이용자”와 약속한 보관기간까지 안전하게 클라우드 서버에 보관합니다.  
7) “이용자”는 “당사”가 서비스 공지사항 등을 통해 게시 및 안내하는 공지사항 등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거나 오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

1) “당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장애 등 제3자의 귀책사유 및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당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사항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나.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전체 서비스 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이 되는 경우
   다.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료”를 1회 이상 미납하는 경우
4) 이 약관 또는 “당사”의 다른 서비스 약관 및 정책 등을 위반하여 “당사” 또는 다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당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성에 따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6) “당사”는 본 조에 따라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이러한 사실을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 공지를 통해 통지합니다. 단, 기술적 장애 사유 등의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통지)

1) “당사”는 이 약관과 관련한 통지시 “이용자”가 제공한 전화번호나 “서비스” 공지 등의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본 조 제1항의 통지수단 중 2개 이상의 방법을 병행하여 통지합니다.
3) “이용자”는 “당사”에 실제로 연락가능한 휴대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당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가 전 항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제14조(이용계약의 종료)

1) “당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5조에 따라 체결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약관 및 “당사”의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당사”로부터 그 시정을 요구받은 후 7일 이내에 이를 시정하니 아니한 경우
   나. 압류 및 가압류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등으로 이용계약의 이행이 불가능해진 경우
   다.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당사”가 명예 실추 등 유/무형적 손해를 입은 경우
   라. 제5조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에 대한 “당사”의 승낙 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마. 기타 “당사”가 판단한 합리적인 사유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의 해지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2) “이용자”의 의사로 “이용계약”의 해지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희망일로부터 10일 전까지 해지 신청서를 “당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해지신청서상 해지희망일까지의 “서비스 이용료” 또는 미납 요금을 일시 납부해야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이용자”는 제11조 3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의 중단 이후 1년간 계속해서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서면 통지로써 본 “이용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에 의한 “이용계약”의 해지는 기발생한 양 당사자의 권리관계 및 손해배상 청구권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15조(양도)

1) “이용자”는 “당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본 “이용계약”에 따른 일체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업습니다.  
2) “당사”는 “이용자”가 본 조를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권한을 가지며, 기존 “이용자”에 대하여 “이용계약” 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관계회사간의 영업양도 및 모회사, 자회사 합병 등의 경우, “이용자”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사전 고지하에 본 “이용계약”의 권리와 의무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제16조(면책 및 책임제한)

1) “당사의 면책”
   가. “당사”는 “이용자”와 주문고객간의 원활한 거래를 돕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이용자”의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 또는 주문고객과의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당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사용자는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는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고객센터(1599-6884)를 통하여 예외적으로 당해 분쟁에 개입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회사의 결정을 신의칙에 입각하여 최대한 존중해야 합니다.
   나. 회사는 제7조 1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사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당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별첨 1] 포스피드 보상정책”에 따라 배상합니다.
3) “당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호합의한 유예기간 동안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 손해가 “당사”의 고의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사용자와 주문고객 간의 원활한 거래를 돕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사용자의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 또는 주문고객과의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사용자는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는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고객센터(1599-6884)를 통하여 예외적으로 당해 분쟁에 개입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회사의 결정을 신의칙에 입각하여 최대한 존중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제7조 1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사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 또는 로그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에서 제공한 이용약관 및 개별약관의 변경, 사용자 공지사항 등의 의무확인을 게을리하여 밸상한 사용자의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관할 법원)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호의적으로 처리하며, 본 약관과 관련된 소송이 발생할 경우 그 관할법원은 회사 소재지 법원으로 합니다.  

제19조 (본 약관의 적용)

본 약관은 별도의 정함이 없는 이상 회사의 다른 이용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별첨 1]

포스피드 보상정책주식회사 헬로월드("당사")가 제공하는 포스피드 PC 서비스("서비스")을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이용자)이 자체 서비스 결함에 의해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또는 이용자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해를 입거나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이하 “서비스 장애”라 함)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보상 기준에 의거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1조(보상 상세 요건 및 절차)

1) 서비스 장애 요건
   가. 포스피드 자체 서비스 결함에 의해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나.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
   다. 이용자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해를 입거나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

2)보상신청 절차
   가. 서비스 장애시 먼저 전화기록을 남기시고 장애 종료 후 거래 영업점 등으로 보상신청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나. 보상 신청시 접수된 보상신청 건에 대해 녹음 기록 또는 서비스 처리 데이터를 근거로 보상 정책 기준을 적용하여 보상 여부를 심사합니다.
   다. 보상은 보상 신청이 접수된 건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라. 서비스 장애 보상은 신청 접수 후 14일 내에 처리할 예정이나, 경우에 따라 사실관계 확인이나 자료확보 등에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3) 보상제외사항
   가. 전화기록 또는 전산상의 근거가 없는 사항에 대해서는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나. 무료체험기간 중 발생한 서비스 장애의 경우와 월 이용료 1회 미만 납부한 “이용자”의 경우, 본 보상정책으로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다. 월 이용료 1회 미만 납부한 이용자의 경우 본 보상정책에 따라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라. 당사”는 서비스 장애 발생사유가 이용약관 제11조(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와 제9조(회사의 면책)에 해당하는 경우 손해배상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2조(포스피드 서비스 장애 보상 정책기준)
장애시간 보상기준 비고
1시간 미만 없음
1시간 이상 5시간 미만 이용료의 10% 페이백 포스피드 금월 이용료 계산 페이백 (VAT 포함 금액)

장애발생일 기준 당월 이용료 페이백

단, 이용료 정산입금 이후 이용료 청구 계좌 또는 카드로 페이백 적용
5시간 이상 12시간 미만 이용료의 50% 페이백
12시간 이상 24시간 미만 이용료의 100% 페이백
24시간 이상 자체공지
(이용료 100% 페이백 외 초과 보상제공)
24시간 이상의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이용료 100% 페이백 외 통상 손해 등을 고려하여 초과 보상을 산정할 예정

공고 일자: 2025년 6월 19일
시행 일자 : 2025년 7월 18일
버전: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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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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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2년간 개인정보를 보유하고 이후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법률에 의해 보존의무가 있는 경우에는 법령이 지정한 일정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동의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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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이전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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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이용자에게 동의받은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합니다. 단,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3항 또는 제17조 제4항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이용·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없는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제공을 위해 아래 사항을 고려하겠습니다.

   - 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성이 있는지 여부
   - 개인정보를 수집한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추어 볼 때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
   - 이용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지 여부
   -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였는지 여부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당사는 수집하여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본 방침 및 개인정보 주체에게 고지한 기간 동안 보유·이용하고, 그 기간이 종료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법령/내부규정 보유 및 이용목적 보유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 광고기록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계약해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서비스 공급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통신비밀보호법 법원의 영장을 받아 수사기관이 요청 시 제공 사이트 접속에 관한 기록 3개월
당사 내부규정 신규가입 혜택 부정 이용 방지 사업자번호 회원탈퇴 후 3년
3) 당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다음과 같은 절차 및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절차: 당사는 이용자의 회원 탈퇴 시 해당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이용자로부터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었거나, 관련 법령에서 일정기간 보관 의무를 부여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이동 보관하여 당사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의한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그러한 개인정보는 법령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종이에 인쇄된 개인정보는 분쇄되거나 소각되고, 전자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재생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단,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제1항 제6호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의 정당한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명백하게 정보주체의 권리보다 우선하는 경우, 관련 기록을 별도로 분리하여 5년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수집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동의 철회(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동의 철회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당사는 이에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 등의 요구는 본인 혹은 정당한 대리인인지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열람, 삭제가 가능합니다.
4)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5)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계약을 한 경우 이용자 자격을 상실하거나 관련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아이디, 비밀번호, 전자우편 등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 3 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 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및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당사는 이용자의 쿠키(cookie)를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당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제한
   - 접속기록의 보관
   - 개인정보의 암호화
   -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인 점검, 갱신
   -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통제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10.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당사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팩스 등을 통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의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의 거절 사유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관련 법령에서 해당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권리행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권리행사는 정보주체의 위임을 받은 자를 통하여도 가능하고,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7호) 별지 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때 당사는 위임받은 자에 대한 권한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문의사항 또는 불만사항 등이 있으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즉시 확인하고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이름: Dayoon Kim (김다윤)
연락처: 1599-6884
이메일: emma.kim@helloworlds.co.kr
이름: 우상윤
연락처: 1599-6884
이메일: hello_dev@helloworlds.co.kr
12.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해서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 (웹사이트: privacy.kisa.or.kr)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 (웹사이트: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 182 / (웹사이트: http://ecrm.cyber.go.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 (웹사이트: www.kopico.go.kr)

13.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등에 대한 고지

당사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 웹사이트의 공지사항란 또는 이메일로 지체없이 알리고 이용자가 언제든지 변경된 사항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본 방침은 2025.7.18.부터 시행됩니다.

시행 일자 : 2025년 7월 18일

버전: 3.0

이전 개인정보 처리방침 보기

적용일자: 2024. 3. 15

주식회사 헬로월드(이하"회사"라함)가 제공하는 포스피드 PC 서비스(이하 "포스피드"라 함)을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인 사장님(이하 “사장님”라 함)이 자체 서비스 결함에 의해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또는 사장님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해를 입거나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이하 “서비스 장애”라 함) 사장님은 회사가 제공하는 보상 기준에 의거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장애 발생사유가 이용약관 제6조(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와 제9조(회사의 면책)에 해당하는 경우 손해배상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또한 "무료체험기간" 중 발생한 서비스 장애의 경우와 "월 이용료 1회 미만 납부"한 사장님의 경우, 본 보상정책으로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보상 상세 요건 및 절차]

* 서비스 장애 요건
-       포스피드 자체 서비스 결함에 의해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
-       사장님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해를 입거나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

* 보상신청 절차
-       서비스 장애시 먼저 전화기록을 남기시고 장애 종료 후 거래 영업점 등으로 보상신청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보상 신청시 접수된 보상신청 건에 대해 녹음 기록 또는 서비스 처리 데이터를 근거로 보상 정책 기준을 적용하여 보상 여부를 심사합니다.
-       보상은 보상 신청이 접수된 건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       서비스 장애 보상은 신청 접수 후 14일 내에 처리할 예정이나, 경우에 따라 사실관계 확인이나 자료확보 등에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보상제외사항
-       전화기록 또는 전산상의 근거가 없는 사항에 대해서는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무료체험기간 중 발생한 서비스 장애의 경우 본 보상정책에 따라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월 이용료 1회 미만 납부한 사장님의 경우 본 보상정책에 따라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이용약관 제6조(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 및 제9조(회사의 면책)에 해당하는 경우, 본 보상정책으로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포스피드 서비스 장애 보상 정책기준]

장애시간

보상기준

비고

1시간미만

없음

1시간미만

없음

1시간 이상 5시간 미만

이용료의 10% 페이백

포스피드 금월 이용료 계산 페이백 (VAT포함 금액)
- 장애발생일 기준 당월 이용료 페이백

- 단, 이용료 정산입금 이후 이용료 청구 계좌 또는 카드로 페이백 적용

- 24 시간 이상의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이용료 100% 페이백 외 통상 손해 등을 고려하여 초과 보상을 산정할 예정

5시간 이상 12시간 미만

이용료의 50% 페이백

12시간 이상 24시간 미만

이용료의 100% 페이백

24시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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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일자 : 2020년 02월 19일

- 시행 일자 : 2020년 02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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